| 도서관 상호대차(원문복사·도서대출) 비용지원 서비스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
| 작성일 | 2022-05-11 | 조회수 | 49 | |||||||||||||||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첨부파일 | 상호대차 신청서(2022).hwp 원문복사 신청서(2022).hwp | |||||||||||||||||||||||
|
도서관에서는 교내 구성원의 연구 및 학술 활동 지원을 위하여 우리대학 미소장 자료에 대한 상호대차(원문복사?도서대출) 서비스 비용지원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며,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RISS 연계 검색 신청도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 1. 지원기간: 2022. 5. 10. ~ 2023. 2. 17. [단, 배정 예산 소진시 조기종료] 2. 지원대상: 재직 교직원 및 재학생 [1인당 30,000원] 3. 지원범위: RISS(한국교육학술정보원), ScienceON(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) 상호대차 후불 납부 비용 ※ 단, 상호대차서비스 연체료 및 자료 분실에 따른 보상 비용은 제외 4. 신청방법
5. 비용 및 규정
6. 자료 수령 및 유의사항 1) 수령방법: ①자료 도착 후, 이용자 SMS 및 이메일 안내 ②도서관 방문수령 * 1인당 비용지원 금액(30,000원) 초과 시 정산 필요 2) 수령장소: 중앙도서관 4층 정보지원실 (평일 09:00~18:00, 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 3) 도착 통보 후 14일 이내 자료 미수령시, 차후 상호대차 서비스 이용 및 비용지원에 제한 |
||||||||||||||||||||||||
| 다음 | 2022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운영 안내 |
|---|---|
| 이전 | 2022학년도 글로벌언어집중강좌(GLIP) 세션2 수강생 모집 |